본문 바로가기

볶음류

볶음밥(철판볶음)

 볶음밥(철판볶음)

 

 

 

 

몇일전 손님이 조개탕을 드시곤 거기에 칼국수까지 드시고 그리고 한국사람은 밥을 먹어야

된다 하시면서 볶아달라 하셔서.. 조개국물에 볶아본 볶음밥입니다..ㅎㅎ

 

메뉴에 없는거지만 해달라 하시면 되는건 해드리는 서비스 ㅎㅎ

 

 

조개탕에 국물은 시원하지만 밥하고는 글쎄요 ~~  그래서 미나리 김 그리고 남은 야채등등.

몇가지를 더넣어 볶아봤습니다..

손님상에 나갈때 왜이리 맛있어 보이던지 ㅡ..

그래서 백합 조개탕을 작게 만들어 먹은후.. 바로... 볶음밥 시작.. ~~

 

 

맛있을까 하는 기대감에 먹어보니 왠걸......... 이거 정말 맛있습니다. ㅎㅎ

칼칼한 조개굴물과 어울려져 조개국물에 특유에 맛은 나지 않지만 간이 되어있는

육수에 밥을 볶아 그런지 기존에 밥과는 조금 다른 맛이..ㅎㅎ  대박인듯.. 합니다.

 

 

 

 

 

손이큰 누나덕에 공기밥을 2개나... 밥이 산입니다. ~~ 둘이서 먹다보니 다 먹었다능..

비싼 밥은 아니지만 간만에 입맛에 맛는 밥을 먹어 그런지 보양식 먹은듯한 기분이네요..

 

비싼거 먹어야 보양식은 아니죠^^  얼마나 맛있게 먹는냐가 중요한듯. 합니다.~

 

 

현재 이벤트 하고 있는거 아시죵??

 

http://chefstory.tistory.com/285   조개탕/조개문어탕/불고기용궁탕 

 

체험단 5분 모셔용~~  맛집을 찾으시는 분은 댓글.. 남겨주세용

 

 

 

 

 

 

'볶음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돼지고기 주물럭 볶음  (0) 2014.08.31
불고기전골  (0) 2014.08.27
대구맛집&돼지두루치기&남구맛집  (0) 2014.06.23
매운 불닭 철판볶음  (2) 2014.05.02
해물찜 만들기  (0) 2013.1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