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쉬어가는날^^

 쉬어가는날

 

 

 

 

아버지 생신이라 낯시간에는 잠깐 아이들과 함께. 이곳 저것을 다닌후

 

그래도 저렴하게 생필품 사기에는 다이x만큼 좋은곳도 드물어^^

 

이것저것 조금씩 산후 아들녀석이 호랑이 사고 싶다고 해서 사줬더니..^^

 

 

 

 

바람쇄러 나와 코스모스 사진 몇장찍는거 보고 자기도 사진한번

 

찍어보고 싶다고 합니다.^^

 

 

 

 

생각보다 잘찍었네요^^~~

 

이렇게 온가족이 모여 저녁을 먹은후 집에서 간단히 축하노래를 ~~~

 

목청큰건 아들녀석과 딸래미가 최고인듯..^^

 

부모님이 보실땐 이렇게 손자 손녀가 생일축하 노래 불러주는 것만큼

 

더 좋은게 어디 있을까 합니다.~~

 

 

 

 

 

저녁맛있게 먹었다고 하시니 저와 동생은 그저 기쁠쁜^^..

 

작지만 용돈도 조금드리고 오니.. 하루가 다 갔습니다..

 

하는것 없이 파곤한 하루였네요^^

 

 

 

 

낮에 잠깐 들려 아이들과 한바퀴 돌고왔습니다..

 

생각보다 사람들이 너무 많습니다 ~

 

더 추워지기전 가족과 함께 가까운곳으로 나들이 한번 갔다오는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