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영자본

인터넷가입선호/인터넷 가입시 현금

 인터넷가입선호/인터넷 가입시 현

 

 

 

 

 

 

3년에 한번씩 인터넷을 바꾸는 시기가 옵니다..

 

이유는 현금? 또는 서비스가 마음에 들지 않아서

 

아니면 기존 요금보다 비싸거나 차이가 나지 않아서

 

바꾸시는 분들이 제일 많지 않을까 합니다.

 

인터넷 가입 선호하는곳이 있으신가요??

 

 

 

대부분 통신사를 옮기면서 제일 선호하시는 부분이

 

매달 나오는 요금과 함께 사은품 또는 현금을 많이 주는곳을 택하게 됩니다..

 

그럼?  잘 오셨습니다.^^

 

 

무턱대고 약정이 끝났다고 해서 통신사를 바꾸시기 보다는 우선은

 

지금 내가 내고 있는 요금은 얼마인지 재계약시 요금은 얼마까지 더 저렴해지는지

 

부터 아셔야 됩니다.

 

재계약시 요금이 많이 싸지 않다면 굳이 계속 쓸 이유는 없습니다.

 

이럴때는 통신사를 옮겨 현금이나 사은품을 받는게 이득이며

 

할일받은 금액과 내가 사은품으로 받는 현금을 계산 해보시는게 제일 좋습니다..

 

이왕이면 타 업체보다 1만원이라도 더 준다면 망설일 이유가 없습니다.~

 

 

 

 

 

 

내가 내고 있는 금액을 모르며 내가 얼마나 약정이 남았으며 타통신사로 계약시 내가

 이익을 보는지

 

꼼꼼히 따져야 되지만 실제 이것또한 여간 힘든게 아닙니다.

 

이럴때는 통신사 가입업체를 이용하시는게 제일 좋습니다...

 

믿고 상담할수 있는 통신사 탑 스피드는 어떤가요?

 

하루에도 많은 분들이 상담을 하고 계시면

 

가입율이 꽤 좋습니다..

 

이유는 ??

 

 

타업체 상담후 전화주시면 아실수 있습니다.^^~

요즘은 통신사마다 결합상품이 많이 있습니다...

 

휴대폰과 인터넷이 통신사가 다르다면 필요 옮기시는게

돈을 아끼는 방법입니다.~

 

 

사진마다 링크 걸어놨습니다....

 

상담 바로가기 ----->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