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자동차 보험수리 입고

 자동차 보험수리 입고

 

 

 

 

 

오후에 일이 있어 나가려고 하니..헐...........

 

누가 박고 도망갔네요....ㅠㅠ

 

부랴부랴 짜증나서 112에 신고~

 

바로 오시네요.

 

 

 

 

열받아서 바로옆 시시 티비 확인...

 

새벽 1시경 박아 번호판이 안보입니다.ㅠㅠ

 

아.. 정말....

 

 

 

 

 

범퍼. 라이트 본넷. 그릴 시원 하게 긁고 부시고 가셨습니다.

 

다음날 조서 꾸미러 갔더니...

 

금방 찾을거라며 걱정 하지 말라 하시네요..

 

아니나 다를까 다음날 바로 전화오심........

 

찾았으니 연락갈거라고... 하십니다..

 

괴심하긴 하지만 찾은게 어디라 생각해서.. 감사하단말 몇번이고 한후...

 

내일 입고 합니다.~

 

 

 

 

 

연식이 오래되 안그래도 많이먹는 기름 엄청 드시지만. ㅋㅋ

 

나름 관리를 잘한 덕인지 고속 주행은 잘나오심....

 

평일은 마티즈 타고 다닙니다...

 

 

가족 안전을 생각해 조금 큰차로 타자 싶어 가져온지 벌써 7년이 넘어가네요

 

그동안 많은 일이 있었지만 아이들이 좋아라 하니 일단 된겁니다.~

 

 

 

 

내일 입고후 좀더 싱싱하게 달려줬음 하는 마음입니다.~

 

딱히 운전자에 처벌은 없는듯 합니다..

 

마음고생한것 보상받고 싶지만 안되면 말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