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들이

전국주산 경기대회

 전국주산 경기대회

 

 

 

어제 제6회 전국주산 수리영재 경기대회가 열렸는데요~ 작은 아들녀석이 배운지 얼마 되진

않았지만 대회에 나간다 해서 경험삼아 나가봐라 했던게 ㅡㅡ;;

제가 이렇게 피곤하게 될줄은 몰랐습니다.~~ㅠㅠ

 

가게문을 닫고 집에가면 새벽4시 아침 9시20분까지 오라고 하니 ㅠㅠ

결국 자는둥 마는둥 하고 아침에 일어나 출발........... 목적지는 대구 엑스코 건물 5층

 

 

거의 초등학생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이날 응시생만 1200명 이라고 하네요 ㅡㅡ;;

어마어마 합니다.^^ㅎㅎ  대구 초등학생들은 다 모인듯 하네요^^

 

 

뒷쪽은 학부모님들 관람석 입니다. 인원수가 많으니 아이를 잃어버릴수도 있겠다

싶더라구요 9시 30분까지 입장해야 된다 했지만 어느때나 마찬가지로..

결국 시험은 10시가 넘어서 시작이 됩니다.

12시 반에 끝나기로 한 시험은 11시 40분경에 끝.~~~~

아쉬운건 시상식도 하기로 되어 있었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 그런지 그런 패스~~

나중에 학교에서 따로 할듯 합니다.~~~~

 

 

흐~  많아도 너무 많아요^^  윗쪽 사진은 반절만 찍은 사진입니다. ㅎㅎ~~

응시생 1200명에 학부모와 자녀 한명씩 더 온다고 가정하면 대략4000명이 모인듯

합니다.~~

 

 

 

저는 사진만 찍고 결국 피곤해 지하 주차장에 가서 살짝 누워있었네요.....

아들녀석이 잘봤다고 하니 조금 기대해 볼까 합니다.~~

근처에서 점심먹고 엑스코 마당에 야외 물놀이 페스티발을 하고 있기에 잠깐

2시간만 놀다 가자고 했네요~~

 

뭐든 경험을 많이 해봐야 된다고 생각하는 1인 아빠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