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꽃구경대신 꽃난로 만들기/꽃화분

 

 꽃구경대신 꽃난로 만들기/꽃화분

 

 

 

 

3년동안 잘쓰던 연탄난로.. 그 생명이 다하여 이찌할까? 고민 고민만 하다

 

연탄가스로 인한 하부 부식이..^^ 버리자니 아깝고

 

가지고 있자니 이제 올겨울에는 쓰기 힘들것 같아..

 

결국 누나가.. 화분으로 만들자고 ㅋㅋ

 

 

독창적이고 좋은데 ^^

 

 

 

 

기존 연통을 다 철거후 속에 연탄 재까지 빡빡 긁어 정리후..

 

이것만 1시간 걸린듯..

 

ㄱ자 여유분 연통을 가지고 있기에 꼽아 포인트 주시고..

 

흙은 무분으로 고마운께 받아 놓은상태..

 

작지만 가게앞에 조그마한 화단을 만들어 놓은지라

 

항상 여분의 흙은 있어야 되었기에 140킬로 정도 받아 놨던걸.. 이제야

 

씁니다.

 

 

 

 

아침일찍 누나는 꽃집에 ㄱㄱ씽.....

 

대략 4만원 정도 구입..했네요..

 

연탄난로 뿐만 아니라 여기저기 밖에 화단에도 꾸민다고 사고 ㅎㅎ

 

 

 

 

이렇게 해놓고 나니 손님들이 참 좋아라 합니다..

 

신기해 하시더라구요^^

 

저도 보면서 나쁘진 않은데 먼가 웃음이 나기만 하네요^^

 

 

 

아프지 말고 이대로 쭉 잘 자라주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