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필라프

주먹밥

 

 주먹밥

 

 

 

 

오늘은 단골손님이 주신 주먹밥 입니다...

단골손님이면서 사장님 이신 분인데.. 대략 나이는 50대 초반정도 되세요.~

원래 직업은 무슨 연구원 이셨다고 하셨는데. 퇴직하시고 학교 앞에서 장사를 하신다고

합니다.~~

 

퇴직하셨으니 자세히 물어보기는 못하고..~~ 간혹 오셔서 식사하시고 지인분들과 술한잔

하고 가시곤 하세요.~

 

 

 

다른 지인분들은 다 오셨는데 유독 늦게오셔서 저에게 주먹밥 2개를 주십니다.~

이건 만든다고 조금 늦었다고 하시네요^^  정말 감사할 따름 입니다.

은박지에 쌓여있는거라 딱히 기대를 하지는 않았습니다..

은박지를 벗기고도 와 주먹밥이네.. 이정도??

 

 

 

설마 전부 주먹밥은 아니겠지 하며 젓가락으로 속을 가르는 순간...ㅎㅎ 

제가 좋아하는 참치와 김치 입니다.

개인적으로 참치김밥을 제일 좋아라 합니다.~

상호를 알면 적을건데 한번 듣고 도통 기억이 나질 않네요^^..

영남 이공대앞 에서 장사를 하신다고 하시더라구요~  가격은 대략 3000원 정도 하지 않을까

합니다..

 

주머니가 얇은 학생들에게는 아주 좋은 한끼 식사로 손색이 없습니다..

생각보다 밥 양도 엄청 많고 내용물 또한 실합니다.

 

 

 

하나 다 먹는데 중간에 배가 불러옵니다.~..

이걸 사들고 가서 먹는지 어떤지는 모르겠으나 매장에서 먹는다면 따뜻한 국물이 있으면

참 좋은 식사가 될듯 합니다..

 

아울러 감사드려요~  항상 열심히 하는 모습이 보기 좋다하시면 주신 주먹밥 잘먹었습니다.

 

이글을 보시진 않으시겠지만 대박 나시길 바랍니다.~

 

 

 

 

'필라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레만들기  (0) 2015.01.19
버섯볶음밥  (0) 2015.01.13
불고기 스파게티  (0) 2014.05.06
치킨김치필라프  (0) 2014.05.04
치킨볶음과 볶음밥  (0) 2014.04.29